BASEBALLPARK

º£À̽ºº¼ÆÄÅ© Àü±¤ÆÇ ³»¿ë
º£ÆÅ ´Ù½Ã Àß Çغ¾½Ã´Ù!

bullpen

¸ð¹ÙÀÏ URL
http://m.baseballpark.co.kr
´ëÇ¥E-mail
jujak99@hanmail.net

[Classic] ½ÃÀÎÀÇ »ç¶û (2/3)

ÀÛ¼ºÀÏ
09-02-12 19:53
±Û¾´ÀÌ
annihilator
IP
123.¢½.¢½.3
±Û¾´ÀÌÀÇ ´Ù¸¥ °Ô½Ã¹° º¸±â
̵̧
3
Á¶È¸
1,300
´ñ±Û
7´Ü°è
½Ã°£º° ¿ª¼ø ´ñ±Û
»ïÅÁ (22)...
------------

»õ â ¿­°í µè±â


¾Õ¼­ ¿Ã·È´ø °îÀº ¾Æ·¡¿¡ ÀÖ½À´Ï´Ù.

1°î-7°î

±×Á¦ÀÇ ½ÃÀÎÀÌ »ç¶û¿¡ ºüÁ®¼­ Çã¿ìÀû´ò´Ù¸é ¿À´ÃÀÇ ½ÃÀÎÀº »ç¶û¿¡ ½ÇÆÐÇØ Çã¿ìÀû´ë°¡ ±Þ±â¾ß´Â ¸ðµç °ÍÀ» ü³äÇÏ°í »ì¦ ³Ì³ª°£ ¹Ì¼Ò¸¦ Áþ°í ÀÖ´Â °Í °°±º¿ä...


Robert Schumann

Dieterliebe op.46

8. Und wü©¬ten's die Blumen, die kleinen   8. ³» ¸¶À½À» Âõ¾î³õÀº ±íÀº »óó¸¦
Wie tief verwundet mein Herz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ÀÛµð ÀÛÀº ²ÉÀÌ¿©, ±×´ë ¾È´Ù¸é.
Sie würden mit mir weinen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ÀÌ ¸¶À½ À§·ÎÇØÁÖ·Á
Zu heilen meinen Schmerz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ÇÔ²² Èå´À²¸ÁÖ°ÚÁö.
Und wüssten's die Nachtigallen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³» ¸¶À½ ½½ÇÄ¿¡ Á¥¾î ÀÖÀ½À»,
Wie ich so traurig und krank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³ªÀÌÆðÔÀÏÀÌ¿©, ±×´ë ¾È´Ù¸é,
Sie liessen fröhlich erschallen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ÀÌ ¸¶À½ ¹à°Ô ÇØÁÖ·Á
Erquickenden Gesang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³ë·¡ºÒ·¯ ÁÖ°ÚÁö.
Und wüssten's sie mein Wehe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³» ¸¶À½ÀÇ ºñÅëÇÔÀ»
Die goldenen Sternelein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±Ýºû Âù¶õÇÑ º°ÀÌ¿©, ±×´ë ¾È´Ù¸é,
Sie kämen aus ihrer Höhe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À§·ÎÀÇ ¸» ÀüÇØÁÖ·Á
Und sprächen Trost mir ein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Çϴÿ¡¼­ ³»·Á¿Í ÁÖ·Ã.
Sie alle können's nicht wissen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ÇÏÁö¸¸ ÀÌµé ¸ðµÎ ¾ËÁö ¸øÇϳ×.
Nur eine kennt meinen Schmerz;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³» ¸¶À½ °¡µæÂù ½½ÇÄÀ».
Sie hat ja selbst zerrissen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°¥±â°¥±â Âõ±ä ¸¶À½,
Zerrissen mir das Herz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±×³à°¡ ³²°Ü³õÀº ¾ÆÇÄÀ».




9. Das ist ein Flöten und Geigen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9. ÇǸ® ¼Ò¸®, ¹ÙÀ̿ø° ¼Ò¸®

Trompeten schmettern darein;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±æ°Ô ¿ï¸®´Â Æ®·³Æê ¼Ò¸®,
Da tanzt wohl den Hochzeitreigen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°áÈ¥ ÃàÇÏ°´µéÀÇ ÇѹÙÅÁ Áñ°Å¿î ÆÄƼ,
Die Herzallerliebste mein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±×¸®°í ±× °¡¿îµ¥ ¼± ³» »ç¶ûÇÏ´Â ¿©ÀÎ.
Das ist ein Klingen und Dröhnen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¿ÎÀÚÁö²¬ Àç´ã, Å« ¼Ò¸® ¿ôÀ½,
Ein Fauken und ein Schalmein;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ºÏ¼Ò¸®¿Í ÈÖÆĶ÷ ¼Ò¸®.
Dazwischen schluchzen und stöhnen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±×µé »çÀÌ Èå´À²¸ ¿ï°í ÀÖ´Â
Die lieblichen Engelein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³» ÀÛÀº õ»ç.



10. Hör' ich das Liedchen klingen             10. ±×³à°¡ ºÎ¸£°ï Çß´ø ³ë·§¼Ò¸®
Das einst die Liebste sang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±Ó°¡¿¡ ¿ï¸± ¶§¸¶´Ù
So will mir die Brust zerspringen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³» ¸¶À½Àº ºñź¿¡ Á¥¾î
Von wildem Schmerzendrang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°Ý·ÄÈ÷ Èå´À³¤´Ù.
Es treibt mich ein dunkles Sehnen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¾îµÎ¿î ¿­¸Á¿¡ Àá°Ü
Hinauf zur Waldeshöh'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³ª´Â ½£¼Ó ¾ð´ö¿¡ ¿À¸¥´Ù.
Dort löst sich auf in Tränen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À̳» ÅÍÁ®³ª¿À´Â ´«¹° ¼Ó¿¡
Mein übergrosses Weh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ºÐ³ë´Â °¡´­ ±æ ¾øÀÌ Çì¸Å³×.



Christoph Prégardien


11. Ein Jüngling lieht ein Mädchen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11. ÇÑ Ã»³âÀÌ ¼Ò³à¸¦ »ç¶ûÇß´Ù³×.
Die hat einen andern erwählt;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ÇÏÁö¸¸ ±× ¼Ò³à´Â ´Ù¸¥ ³²ÀÚ¸¦ ¼±ÅÃÇßÁö.
Der andre liebt eine andre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Ç㳪 ±× ³²ÀÚ¿¡°Õ ´Ù¸¥ ¿©ÀÚ°¡ ÀÖ¾î
Und hat sich mit dieser vermählt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±× ¿©ÀÚ¸¦ ¾Æ³»·Î ÅÃÇß´Ù³×.
Das Mädchen nimmt aus Ärger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ÀÌ¿¡ ¼Ò³à´Â ºÐ³ë¿¡ ÈÛ½ÎÀÎ ³ª¸ÓÁö
Den ersten besten Mann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±æ¿¡¼­ ¿ì¿¬È÷ ¸¶ÁÖÄ£ ³²ÀÚ¿Í
Der ihr in den Weg gelaufen;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°áÈ¥Çϱâ·Î ¾à¼ÓÇß´ÙÁö.
Der Jüngling ist übel dran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±×·¯ÀÚ Ã»³âÀÇ °¡½¿Àº ¹«³ÊÁ®³»·ÈÁö.
Es ist eine alte Geschichte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ÀÌ´Â ¿À·¡µÈ Àü¼³ÀÌÁö¸¸,
Noch bleibt sie immer neu;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ÇÏÁö¸¸ Áö±Ýµµ °è¼ÓµÇ´Â ¾ê±â.
Und wem sie just passieret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ÇÑ ³²ÀÚ¿¡°Ô ±×·± ÀÏÀÌ ÀϾÀÚ
Dem bricht das Herz entzwei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±×ÀÇ °¡½¿Àº Á¶°¢³ª°í ¸»¾ÒÁö.


12. Am leuchtenden Sommermorgen               12. ÇÞºû ¹Ý¦ÀÌ´Â ¿©¸§³¯ ¾Æħ¿¡
Geh' ich im Garten herum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Á¤¿øÀ¸·Î ¹ß°ÉÀ½À» À̲ø¾îº»´Ù.
Es flüstern und sprechen die Blumen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²ÉµéÀº ³»°Ô ¸»À» °É¾îº¸·Á ÇÏÁö¸¸,
Ich aber wandle stumm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³ª´Â ±×Àú ħ¹¬ ¼Ó¿¡ °Å´Ò »Ó.
Es flüstern und sprechen die Blumen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µ¿Á¤¾î¸° ´«ºûÀ¸·Î ³ª¸¦ ¿Ã·Á´Ùº¸¸ç
Und schaun mitleidig mich an;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°¡¸¸È÷ ¼Ó»èÀ̵í À̾߱âÇϳ×.
Sei unsrer Schwester nicht böse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¿ì¸® ¾ð´Ï¸¦ ºñ³­ÇÏÁö ¸¶¼¼¿ä,
Du trauriger, blasser Mann!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½½ÇÄ¿¡ ¾ó±¼ÀÌ Ã¢¹éÇÑ ºÐÀ̽ÿ©!


13. Ich hab' im Traum geweinet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13. ²Þ ¼Ó¿¡¼­ ³ª´Â Èå´À²¼³×,
Mir träumte, du lägest im Grab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¹«´ý ¼Ó¿¡ ´©¿ö ÀÖ´Â ±×´ë¸¦ º¸¸é¼­.
Ich wachte auf, und die Träne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´«À» ¶¹À» ¶§, »´ À§·Î ´À²¸Áö´Â
Floss noch von der Wange herab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ÁÖü ¾øÀÌ È帣´Â ´«¹°
Ich hab' im Traum geweinet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²Þ ¼Ó¿¡¼­ ³ª´Â Èå´À²¼³×,
Mir träumt', du verliessest mich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³» °çÀ» ¶°³ª´Â ±×´ë µÞ¸ð½ÀÀ» ¹Ù¶óº¸¸ç.
Ich wachte auf, und ich weinte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´«À» ¶ß°í³ª¼­µµ, Çѵ¿¾È ºñÅëÇÏ°Ô
Noch lange bitterlich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¼Ò¸®³»¾î ¿ï°í ÀÖ´Â ³ª.
Ich hab' im Traum geweinet,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²Þ ¼Ó¿¡¼­ ³ª´Â Èå´À²¼³×,
Mir träumte, du wärst mir noch gut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³»°Ô ´õ¾øÀÌ ´ÙÁ¤ÇÑ ±×´ë¸¦ º¸¸é¼­,
Ich wachte auf, und noch immer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´«À» ¶¹À» ¶§, ³»°¡ È기 ´«¹°Àº
Strömt meine Tränenflut.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ÀÌ¹Ì °­À» ÀÌ·ç°í ÀÖ¾úÁö.



Fritz Wunderlich


Twitter Facebook Me2day
¹øÈ£ Á¦¸ñ ±Û¾´ÀÌ ³¯Â¥ Á¶È¸ Ãßõ
56 [Classic] ½ÃÀÎÀÇ »ç¶û (3/3) [3] annihilator 02-14 1259 4
55 [Classic] ½ººñ¾ÆÅä½½¶óÇÁ ¸®È÷Å׸£ (13) [2] annihilator 02-14 1639 2
54 [Classic] ¸ðÂ÷¸£Æ®ÀÇ ÇùÁÖ°î (22) [1] annihilator 02-13 1203 4
53 [Classic] ¹Ù±×³Ê ±³Çâ°î [1] annihilator 02-13 1942 2
52 [Classic] ½ÃÀÎÀÇ »ç¶û (2/3) [2] annihilator 02-12 1301 3
51 [Classic]{¿ÀÆä¶ó} ¹Ù±×³Ê - (11) ´Ïº§·îÀÇ ¹ÝÁö 1) ¶óÀÎÀÇ È²±Ý I [4] annihilator 02-12 1990 4
50    [Classic]{¿ÀÆä¶ó} ¹Ù±×³Ê - (11) ´Ïº§·îÀÇ ¹ÝÁö 1) ¶óÀÎÀÇ È²±Ý I-2 [1] annihilator 02-12 1536 4
49 [Classic] ³Ê¹«³Ê¹« »ç¶ûÇÏ´Â °îÀÌ¶ó¼­ (2) [10] annihilator 02-11 946 8
48 [Classic] ¸ðÂ÷¸£Æ®ÀÇ ÇùÁÖ°î (21) - highlight 2 [1] annihilator 02-11 1279 2
47 [Classic] µü Çϳª ¹Û¿¡ ¾ø´Â (2) [3] annihilator 02-11 1058 0
46 [Classic] ½ÃÀÎÀÇ »ç¶û (1/3) [1] annihilator 02-10 1259 3
45 [Classic] ½ººñ¾ÆÅä½½¶óÇÁ ¸®È÷Å׸£ (12) [3] annihilator 02-10 1366 0
44 [Classic] ³Ê¹«³Ê¹« »ç¶ûÇÏ´Â °îÀ̶ó¼­. [6] annihilator 02-09 1003 2
43 [Classic] ¸ðÂ÷¸£Æ®ÀÇ ÇùÁÖ°î (20) - highlight [2] annihilator 02-09 1366 4
42 [Classic]{¿ÀÆä¶ó} ¹Ù±×³Ê - (10) ·Î¿£±×¸° III [2] annihilator 02-09 1892 0
41    [Classic]{¿ÀÆä¶ó} ¹Ù±×³Ê - (10) ·Î¿£±×¸° III-2 annihilator 02-09 1004 0
40 [Classic] ¹ÙÈåÀÇ °¨µ¿ÀûÀÎ ¿À¸£°£°î (2) [3] annihilator 02-08 1748 0
39 [Classic] »ç¶û½º·¯¿î ½Ç³»¾Ç°î ¸î annihilator 02-08 1303 0
38 [Classic] ¸ðÂ÷¸£Æ®ÀÇ ÇùÁÖ°î (19) [1] annihilator 02-07 1065 2
37 [Classic] ½ººñ¾ÆÅä½½¶óÇÁ ¸®È÷Å׸£ (11) [2] annihilator 02-07 1194 1
ÀÌÀü°Ë»ö <<  1  2  3  4  5  6  7  8  9  10  >  >> ´ÙÀ½°Ë»ö
copyrigh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