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ASEBALLPARK

베이스볼파크 전광판 내용
파란 나라를 보았니 꿈과 사랑이 가득한

bullpen3

모바일 URL
http://m.baseballpark.co.kr
대표E-mail
jujak99@hanmail.net

7번가 피자를 먹었습니당 (사진없어용)

작성일
19-07-17 21:24
글쓴이
퍼스나콘 ♡핫초코♡
IP
211.♡.♡.108
글쓴이다른 게시물 보기
추천
0
조회
665
댓글
7단계
시간별 역순 댓글


맛있다는 평이 많았는데 요기요에서 쿠폰을 주길래 +ㅁ+

거기가 매장 자체할인도 쪼매 있어서 

일단 레귤러로 먹었네요.


이름이 흥부 포테이토인가...왜 흥부인지 모르겠지만요 ^^;;




근데 가격이 엄청 세더만요.

3대 피자 제외하고 알볼로가 가격 젤 센 줄 알았더니

일단 제가 시킨 메뉴(감자)만 따져도 이게 더 비쌌어요.

알볼로 포테이토 레귤러는 16900원인데

7번가는 18900원인가...ㅡ0ㅡ


쿠폰,매장할인 해서 12000원 좀 넘게 주고 주문했어요.



토핑은 알볼로랑 별 차이 없고(알볼로는 통 감자, 여기는 감자가 사각이랑 동그랗게 생긴 거 들어 있고요)

일단 도우가 알볼로 스퇄이더라고요.

곡물 들어갔다고 하는데 맛 괜찮았고요.


알볼로는 피자 시켜도 갈링디핑 안 주는데 여기는 주더라고요.

것도 모르고 갈링디핑 추가 했는데(500원) 담에 알볼로 시키면 그 때 먹어야겠어요.


알볼로보다는 마늘 맛이 적당히 더 나서 좋았네요. 알볼로 갈릭디핑은 좀 더 부드러운 느낌.


근데 이 집 피클이 맛있더만요 +ㅁ+ 오~

피자 특유의 시큼한 맛이 안 나서 좋았고요, 

알볼로 첨 먹고 피클 맛있어서 우왕~ 했는데 피클은 솔직히 7번가가 더 낫네요.




첨 시켰는데 스크래치 쿠폰-긁으니 스파게티 무료쿠폰-도 주고,

그냥 쿠폰(10개인가 모으면 콤비네이션 작은 거 하나 주는 거)도 주고,

핫소스, 치즈가루, 갈릭디핑피클(은 알볼로 피클의 2배 분량)도 기본으로 주네요.





근데 가격이 사악하여 ㅡㅡ;;;;;

걍 알볼로 먹을 듯 싶네요.



피자 맛 자체는 알볼로가 조금 더 제 입맛에 맞았고요,

토핑도 알볼로가 좀 더 많았어요.


이상입니다.






이 동네는 왜 피자스쿨이 없는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헝 아님 59쌀피자라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Twitter Facebook Me2day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
73409 WWE 로얄럼블 2020 최종대진표(27일 IB 스포츠 07시 킥오프부터 생중계) Xtreme 01-25 48 0
73408 설 연휴 잘 보내세요~ [4] 퍼스나콘 ▷◁깊은슬픔 01-24 142 1
73407 WWE 월드 콜라이드 2020 : NXT vs NXT UK 최종대진표 Xtreme 01-24 41 0
73406 민주당 인재영입 12호, 태호·유찬이법 제정 운동 태호엄마 이소현씨 퍼스나콘 플레이볼 01-23 74 0
73405 너부리님 나오셨네요. [2] [空]쿠로이 01-23 268 1
73404 NWA '하드 타임즈 2020' PPV 최종대진표 Xtreme 01-22 83 0
73403 2020년 2월 맥심 표지.jpg [2] 퍼스나콘 플레이볼 01-22 222 0
73402 이번 설은 진짜 맘에 안 드네요. [1] 퍼스나콘 ▷◁깊은슬픔 01-21 376 0
73401 이비인후과 미어터지네요 [2] 퍼스나콘 ♡핫초코♡ 01-20 380 1
73400 WWE 월드 콜라이드 2020 : NXT vs NXT UK 확정경기 Xtreme 01-18 169 0
73399 슈가캠] 권진아(Kwon Jin Ah)x서동현(BIG Naughty) '2020 Y' [1] 퍼스나콘 [KS] 꼴뚜기 01-18 347 1
73398 올해 휴일 최악이네요. [2] 퍼스나콘 ▷◁깊은슬픔 01-16 508 1
73397 WWE 로얄럼블 2020 확정경기(27일 IB 생중계) Xtreme 01-14 213 0
73396 주예지는 얼굴로 떴는데 머리는 비었는듯 [1] 퍼스나콘 ▷◁깊은슬픔 01-14 400 1
73395 무도 에피중에서 [1] 퍼스나콘 [KS] 꼴뚜기 01-14 347 1
73394 [국회] 정세균 국무총리 임명동의안, 검경수사권 조정안, 유치원 3법 가결 [1] 퍼스나콘 플레이볼 01-13 592 0
73393 이란, 우크라 여객기 격추 자인.."적기로 오인한 사람 실수" 퍼스나콘 ▷◁깊은슬픔 01-11 236 0
73392 이상민 감독 상무 시절 [1] 女神 소이현 01-10 664 0
73391 [국회] 형사소송법 개정안(검경수사권 조정) 상정 퍼스나콘 플레이볼 01-09 327 0
73390 사장이 싼 빅똥이 일단 마무리됐네요. [2] 퍼스나콘 ▷◁깊은슬픔 01-09 732 0
1  2  3  4  5  6  7  8  9  10  >  >>

조회수 BEST10

  1. 게시물이 없습니다.

댓글수 BEST10

  1. 게시물이 없습니다.

추천수 BEST10

  1. 게시물이 없습니다.
copyrigh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