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ASEBALLPARK

베이스볼파크 전광판 내용
파란 나라를 보았니 꿈과 사랑이 가득한

bullpen3

모바일 URL
http://m.baseballpark.co.kr
대표E-mail
jujak99@hanmail.net

중고나라에 글 몇 번 올린 후기

작성일
19-12-09 00:46
글쓴이
퍼스나콘 ♡핫초코♡
IP
211.♡.♡.112
글쓴이다른 게시물 보기
추천
0
조회
532
댓글
7단계
시간별 역순 댓글

중고나라 = 사기

이미지가 커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생전 들여다 본 적도 없었는데요,



물건 좀 정리할까 싶어서 할 수 없이(!) 가입했는데


그간 멀쩡한 물건 그냥 갖다 버린 게 아까울 정도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흥 ㅠㅠㅠㅠ









제가  고가 물건을 갖고 있다든가...그런 건 아니었기 땜시,

어차피 팔아봤자 푼돈 벌었겠지만요, 그래도 까까 사 먹을 돈 정도는 나왔을 거라서 ㅋㅋㅋㅋ




암튼, 

판매글 몇 번 올렸는데,

사고싶다고 해 놓고 소식 없던 사람이 두어명 있긴 했습니다만,

대체로 바로바로 연락 잘 오고 바로 입금하고, 빠르게 거래가 진행됐어요.



다들 고수라 그런지, 가격엔 칼 같더라고요 ㅜㅜ

전 안 쓴 제품이긴 하나 거의 새 거나 마찬가지라 요 정도 가격이면 괘안겠지? 했는데 이러면 답 없고,

작정하고 가격을 후려치니까 바로바로 연락이......................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그래도 가격을 넘 후려치니까 배송비 보태라고 원래 가격에서 5천원 정도 더 주신 분도 계셨고요 ㅠㅠ



좀 적나라하긴 하나 제 물건에 쪼매 하자가 있는 부분은 걍 솔직하게 사진 다 찍어 올리고

상태가 좀 이러저러하다~ 라고 글 썼더만


바로 연락은 안 오더라도 대신 연락해 주신 분은 그 자리에서 바로 입금해 주셨어요.

구매문자 오더라도 제가 한번더 확인시켜드렸고요(이 부분은 좀 사용한 흔적이 있고요 기타 등등~)


일명 이 바닥 전문(!) 용어로 쿨거래라고 하나요? ㅋㅋ 뭐 그 비슷하게 일이 진행됐어요.



모든 물건은 걍 택배비 포함해서 받고, 택배 보내고 나서 송장번호 바로 보내주고, 영수증도 송장번호 보이게 찍어서 보내주고

그러니 별 탈 없더라고요.



구매자 분 중에서는 택배 잘 받았고, 잘 쓰겠다고  답장도 주신 분도 계셨고요.




아직까진 이상한(!) 사람들이랑은 안 엮였고, 다들 좋으신분께 물건 잘 팔아서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^ㅁ^




그나저나 안 입는 옷 한벌 팔려고 내놨는데,

업자로 추정되는 사람들에게 글이 밀려서...........ㅜㅜ 슬프네요.


특히 다른 카테고리보다 옷 카테고리가 경쟁이 엄청 심하더라고요. 휴~



당근마켓(직거래위주)이란 게 있어서 앱을 깔긴 했는데,

걍 택배보내는 게 더 편해서, 아직 가입은 안 했습니다.






이상입니당~ ^*^


Twitter Facebook Me2day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
73413 마우스 휠 청소했어요 퍼스나콘 ♡핫초코♡ 01:36 13 0
73412 전광판 문구 제안 드립니다. [4] 가후매니아 01-28 75 3
73411 WWE 레슬매니아 36 확정경기 (한국 4.6 IB 스포츠 라이브) Xtreme 01-28 18 0
73410 민주당 인재영입 14호, 청년 스타트업 창업가 조동인 미텔슈탄트 대표 퍼스나콘 플레이볼 01-28 39 0
73409 10시 ocn에서 극한직업 해주네요 [2] 퍼스나콘 ♡핫초코♡ 01-27 123 0
73408 WWE 로얄럼블 2020 최종대진표(27일 IB 스포츠 07시 킥오프부터 생중계) Xtreme 01-25 82 0
73407 설 연휴 잘 보내세요~ [5] 퍼스나콘 ▷◁깊은슬픔 01-24 246 2
73406 WWE 월드 콜라이드 2020 : NXT vs NXT UK 최종대진표 Xtreme 01-24 58 0
73405 너부리님 나오셨네요. [3] [空]쿠로이 01-23 388 1
73404 NWA '하드 타임즈 2020' PPV 최종대진표 Xtreme 01-22 97 0
73403 2020년 2월 맥심 표지.jpg [2] 퍼스나콘 플레이볼 01-22 325 1
73402 이번 설은 진짜 맘에 안 드네요. [1] 퍼스나콘 ▷◁깊은슬픔 01-21 476 0
73401 이비인후과 미어터지네요 [2] 퍼스나콘 ♡핫초코♡ 01-20 475 1
73400 WWE 월드 콜라이드 2020 : NXT vs NXT UK 확정경기 Xtreme 01-18 181 0
73399 슈가캠] 권진아(Kwon Jin Ah)x서동현(BIG Naughty) '2020 Y' [1] 퍼스나콘 [KS] 꼴뚜기 01-18 437 1
73398 올해 휴일 최악이네요. [2] 퍼스나콘 ▷◁깊은슬픔 01-16 596 1
73397 WWE 로얄럼블 2020 확정경기(27일 IB 생중계) Xtreme 01-14 224 0
73396 주예지는 얼굴로 떴는데 머리는 비었는듯 [1] 퍼스나콘 ▷◁깊은슬픔 01-14 490 1
73395 무도 에피중에서 [1] 퍼스나콘 [KS] 꼴뚜기 01-14 437 1
73394 [국회] 정세균 국무총리 임명동의안, 검경수사권 조정안, 유치원 3법 가결 [1] 퍼스나콘 플레이볼 01-13 678 0
1  2  3  4  5  6  7  8  9  10  >  >>
copyright